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또는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iOS 장치에 암호를 6 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잠금 된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삭제 방법을 선택하는
암호를 잊어 버리기 전에 백업하지 않으면 장치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장치 지우기해야 데이터와 설정은 모두 삭제됩니다.
iTunes에서 복원
장치를 이전에 iTunes와 동기화 한 경우에는 장치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 동기화 된 적이있는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iTunes를 실행합니다. 암호 입력 화면이 표시되면 동기화되어있는 다른 컴퓨터에서 시도하거나복구 모드 를 사용하십시오.
- iTunes에서 장치가 동기화되어 백업이 생성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는 이 문서 에서 해결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동기화 및 백업이 완료되면 "장치 이름을 복원" 을 클릭합니다.
- iOS 기기 복원 중에 "설정"화면 이 표시되면 "iTunes 백업에서 복원" 을 누릅니다.
- iTunes에서 장치를 선택합니다. 각 백업의 날짜와 크기를 비교해 적절한 것을 선택합니다.
"나의 iPhone 찾기"에서 삭제
iOS 기기 또는 Mac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 한 경우는 iCloud를 사용하여 장치를 삭제하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장치에서 icloud.com/find 에 액세스합니다.
-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Apple ID 로 로그인합니다.
- 브라우저 창 상단의 "모든 장치"를 클릭합니다.
- 데이터를 지울 장치를 선택합니다.
- "[장치 제거"를 클릭하여 장치의 데이터와 암호를 지 웁니다.
- 이어 백업에서 복원 하거나 새로운 장치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Wi-Fi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복구 모드에서 복원
iTunes와 동기화 한 적이 없거나 iCloud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복구 모드를 사용하여 장치를 복원해야합니다. 이 절차를 수행하면 장치의 데이터와 암호가 삭제됩니다.
- iOS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 다.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아는 사람으로부터 빌려 주시거나 Apple Store 직영 매장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 장치를 연결 한 상태에서 장치를 강제로 다시 시작합니다. 잠자기 / 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누르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고 손가락을 떼지 않고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누른 상태로하십시오.
- "복원"또는 "업데이트"옵션이 표시되면 "복원"을 선택합니다.
iTunes에서 장치의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됩니다. 여기에 15 분 이상 걸리면 복구 모드가 종료됩니다. 이 경우 2 단계와 3 단계를 반복해야합니다. - 복원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끝나면 장치를 설정 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버튼이 손상되어 강제로 재부팅 할 수 없거나 복구 모드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Apple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마지막 검토 :
'백업 > 아이폰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트워크 사용량 확인 방법 (0) | 2016.02.01 |
---|---|
iPhone 테더링 사용하는 설정 방법 (0) | 2016.02.01 |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스토리지 확인 (0) | 2016.02.01 |
Android 1.0에서 5.0까지 Android OS 진화 (0) | 2016.02.01 |
Android의 역사 (0) | 2016.0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