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를 잊어 버린 경우 또는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처리합니다.

iOS 장치에 암호를 6 회 이상 잘못 입력하면 잠금 된 장치를 사용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삭제 방법을 선택하는

암호를 잊어 버리기 전에 백업하지 않으면 장치의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장치 지우기해야 데이터와 설정은 모두 삭제됩니다.

iTunes에서 복원

장치를 이전에 iTunes와 동기화 한 경우에는 장치를 복원 할 수 있습니다.

  1. 동기화 된 적이있는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2. iTunes를 실행합니다. 암호 입력 화면이 표시되면 동기화되어있는 다른 컴퓨터에서 시도하거나복구 모드 를 사용하십시오.
  3. iTunes에서 장치가 동기화되어 백업이 생성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는 이 문서 에서 해결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동기화 및 백업이 완료되면 "장치 이름을 복원" 을 클릭합니다. 
  5. iOS 기기 복원 중에 "설정"화면 이 표시되면 "iTunes 백업에서 복원" 을 누릅니다.
  6. iTunes에서 장치를 선택합니다. 각 백업의 날짜와 크기를 비교해 적절한 것을 선택합니다.

"나의 iPhone 찾기"에서 삭제

iOS 기기 또는 Mac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 한 경우는 iCloud를 사용하여 장치를 삭제하고 복원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장치에서 icloud.com/find 에 액세스합니다.
  2. 로그인 화면이 표시되는 경우 Apple ID 로 로그인합니다.
  3. 브라우저 창 상단의 "모든 장치"를 클릭합니다.
  4. 데이터를 지울 장치를 선택합니다.
  5. "[장치 제거"를 클릭하여 장치의 데이터와 암호를 지 웁니다.
  6. 이어 백업에서 복원 하거나 새로운 장치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장치가 Wi-Fi 네트워크 또는 모바일 데이터 통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나의 iPhone 찾기"를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없습니다.

복구 모드에서 복원

iTunes와 동기화 한 적이 없거나 iCloud에서 "나의 iPhone 찾기"를 설정하지 않은 경우 복구 모드를 사용하여 장치를 복원해야합니다. 이 절차를 수행하면 장치의 데이터와 암호가 삭제됩니다.

  1. iOS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 다.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는 아는 사람으로부터 빌려 주시거나 Apple Store 직영 매장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2. 장치를 연결 한 상태에서 장치를 강제로 다시 시작합니다. 잠자기 / 깨우기 버튼과 홈 버튼을 동시에 누르십시오. Apple 로고가 표시되고 손가락을 떼지 않고 복구 모드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누른 상태로하십시오. 
  3. "복원"또는 "업데이트"옵션이 표시되면 "복원"을 선택합니다. 

    iTunes에서 장치의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됩니다. 여기에 15 분 이상 걸리면 복구 모드가 종료됩니다. 이 경우 2 단계와 3 단계를 반복해야합니다. 

  4. 복원이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끝나면 장치를 설정 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버튼이 손상되어 강제로 재부팅 할 수 없거나 복구 모드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 Apple 지원 에 문의하십시오.

마지막 검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