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는 애플이 최근 발표 한 두 개의 최신 모델 중 하나입니다. 최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있더라도 전화는 여전히 문제의 공평한 분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중 하나는 서로 다른 상황에서 랜덤하게 발생으로 작은이 오류 코드에 대해 알려진 오류 (53)이다.

아이폰 오류 (53)

몇 가지 연구를하고 있지만 우리는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휴대폰의 터치 ID와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다. 터치 ID 버튼에 연결된 지문 케이블이 손상된 경우이 오류 코드가 가장 가능성이 나타납니다.

우리는 아래에 나열되어 일부는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독자에서 여러 이메일을 받고있다.

"좋은 날. 아이폰 6는 내가 조금 금이 화면이 업그레이드 전에 잘 작동, 오류 (53), I 업그레이드 프레임이 있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나는 전화를 수리하고 나는 최근에 내가 마더 보드의 오프 부식을 청소 아이폰 6. 손상 물을 받아 홈 버튼에 연결하는 케이블이 LCD 실드 플레이트와 함께 배터리를 교체했다. 나는 오류 53 코드를 제외 얻고 있었다 모든 코드를 제거 받았습니다. 도와주세요. 무슨 코드가 의미 당신이 어떤 제안을합니까? "

"내가 ISO 8.3 내 아이폰 6를 업데이트하면이 아이튠즈는 내가 다시 항상 내가 메시지 오류 (53)를 얻을 원인이 내 휴대 전화를 켜 질수"

"나는 나의 새로운 아이폰 6에 내 모든 정보를 동기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하지만 난 내가 알 수없는 오류 (53)를 얻을 통해 반 방법을 얻을 내 아이폰이 복구 모드에 갇혀있다, 나는 그것을 끄거나 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어떤 아이디어? "

전화로 아무것도하기 전에, 애플은 다양한 오류 메시지를위한 것입니다 문제 해결 단계를 권장 수행하려고합니다.

  •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iTunes를 가져옵니다.
  • 당신의 Mac 용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당신은 PC가있는 경우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PC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변화를 업데이트 중지하거나 문제를 일으키는 소프트웨어를 제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컴퓨터에 직접 연결 만 iOS 기기, 키보드 및 마우스를 유지합니다.
  • 컴퓨터와 장치의 전원을 끄십시오. 그런 다음 다시 전원을 켜십시오.
  • 업데이트하거나 다시 iOS 기기를 복원합니다.

오류 53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보십시오.

  • 보안 소프트웨어 및 설정이 애플 업데이트 서버와 통신 장치를 차단하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런 다음 케이블을 컴퓨터에 연결하는 동안 두 번 이상 iOS 기기를 복원하는 시도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네트워크 좋다.
  • 보안 소프트웨어 및 설정 장치 및 업데이트 서버 간의 통신을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업데이트하거나 복원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애플 지원 센터에 문의하십시오.

장치를 복원에 대한 도움말은 아래의 단계를 따릅니다.

휴대 전화를 복원하기 전에

  • 당신은 최신 버전의 iTunes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장치를 백업 iTunes를 사용합니다. 전송하고 컴퓨터에 추가 콘텐츠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아이폰 OS 6 이상을 사용하는 경우 설정> iCloud를 이동 오프 나의 iPhone 찾기를 켜십시오.

휴대 전화를 복원하려면

  • 함께 제공된 케이블을 사용하여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합니다.
  • 그것은 iTunes에서 나타날 때 iPhone, iPad 또는 iPod을 선택합니다.
  • 요약 패널에서 복원을 클릭합니다.
  • 당신이 초기 설정으로 장치를 복원하고 모든 데이터 및 콘텐츠를 삭제할 것인지 확인하는 복원을 다시 핥아. iTunes는 장치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장치를 복원합니다.
  • 장치가 공장 출하시 설정으로 복원 후에는 다시 시작됩니다. 그것은 수행 할 때 시작 화면 "을 설정하는 슬라이드"를 볼 수 있습니다.장치 설정 지원의 단계를 따릅니다. 당신은 새로운으로 장치를 설정하거나 이전 백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휴대 전화 서비스가 iOS 기기를 복원 한 경우, 당신이 당신의 장치 설정을 완료 한 후 활성화됩니다.

우리와 함께 참여

당신이 당신의 아이폰에 관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우리의 우편 가방 설문에 우리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장치에 직면하고있는 문제에 대한 무료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가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도록 그냥 가능한 한 많은 세부 사항을 제공해야합니다.

,